【자율동아리 신청 관련 안내】 * 자율동아리 신청 일자 : 3월 14일(월) ~ 3월 25일(금)까지 * 자율동아리는 학기 초에 개설되면 1년간 운영되고, 학기 중간이나 2학기에는 개설할 수 없습니다. 따라서 개설을 원하는 학생들은 이번에 동아리를 꼭 개설할 수 있도록 합니다. * 가급적이면 한 학생이 여러 동아리에 중복하여 가입하지 않도록 하여 한 동아리에 충실히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* 동아리 개설을 원하는 학생은 ? 자율동아리등록신청서를 지도교사께 부탁을 드리거나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김지혜선생님(413호 3학년연구실2)에게 제출합니다. ---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는 [학교홈페이지]-[공지사항]에 있고, 김지혜선생님(413호 3학년연구실2)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. ---동아리 지도교사가 있어야 합니다. 선생님께 부탁을 드리고 허락을 받으세요. ---신청서와 명단을 한글파일로 작성 후 지도선생님께 드리고, 지도교사 선생님께 김지혜 선생님께 제출해 줄 것을 부탁합니다.(학생대표가 한글로 작성 후 제출가능) ---활동장소 사용은 해당 장소의 담당 선생님께 허락을 받은 후 작성합니다. ---동아리 구성인원은 최소 10명 이상, 최대 30명 내외로 해야 합니다. ? 지정된 장소에 동아리 홍보 안내문을 게시하여 동아리 모집을 합니다. ---각 층의 홈베이스에 마련된 아크릴 게시판에만 붙여주세요. 방화문(각 층 계단에 있는 문)에는 붙이지 않습니다!! ? ㉠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, ㉡동아리 회원명부를 동아리 지도선생님께서 한글 파일로 완성하여 김지혜선생님(413 3학년연구실2)께 제출합니다. ※ 문의할 내용이 있으면 김지혜선생님(413호)에게 오세요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