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자율동아리 신청 관련 안내】 * 자율동아리 신청 일자 : 3월 18일(월) ~ 3월 29일(금)까지 (기간 절대 엄수) ** 작년에 운영한 기존 동아리도 기간 안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. *** 영어 및 상호명을 동아리명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* 자율동아리는 1학기 초에 개설되면 1년간 운영되고, 학기 중간이나 2학기에는 개설할 수 없습니다. 따라서 개설을 원하는 학생들은 이번에 동아리를 꼭 개설할 수 있도록 합니다. * 1인 최대 2개까지만 가입할 수 있으며, 그중 1개만 생기부 작성이 가능합니다. - 단지 재미를 목적으로, 심심해서가 아니라 성실히 활동할 목적으로 참가하길 바랍니다. - 자율동아리는 70% 이상 출석해야만 생기부 작성이 가능합니다. * 동아리 개설을 원하는 학생은, 아래 절차와 주의사항을 읽고 신청합니다. 1. 동아리 지도 교사 섭외하기 + 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 제출!! 동아리 지도 교사 섭외하기 | 선생님께 부탁을 드리고 허락을 받으세요. | 활동 장소 작성 | 활동 장소 사용은 해당 장소의 담당 선생님께 직접 허락받은 후 작성합니다. | 동아리 구성 인원 | 동아리 구성인원은 최소 10명 이상 최대 30명 이하입니다. | 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 + 동아리 회원명부 작성 및 제출 | [학교홈페이지]-[공지사항]에서 한글파일 양식 다운 가능 유화진 선생님(4층 교과 연구실(413호))에게 받을 수 있음 ★ 제출 시 해야 할 것 ★ 1)-1 동아리장이 등록신청서 및 명부를 한글파일(함초롬바탕체 사용)로 작성한 뒤, 지도 교사에게 파일을 제출합니다. 1)-2 지도교사에게 드린 자료(㉠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, ㉡동아리 회원명부)를 유화진선생님께 파일로 제출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 2) 동아리장은 한글파일을 1부 인쇄하여 지도교사의 도장을 받아 유화진선생님께 인쇄 1부를 제출합니다. |
2. 동아리 모집 주의사항 지정된 장소에 동아리 홍보 안내문을 게시하여 동아리 모집을 합니다. ① 지정 장소 : 각 층의 홈베이스에 마련된 아크릴 게시판 ② 방화문(각 층 계단에 있는 문)에는 붙이지 않습니다.!! ( + 다른 반에 들어가서 홍보활동하지 않습니다.)
기타 문의사항은 유화진선생님(4층 교사연구실)에게로 문의합니다.
|